언론보도
언론에 비친 주사랑공동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김무열♥ 윤승아, 역대급 기부마켓 개최 "완판하는 그 순간 기다려"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영상 캡처
배우 윤승아가 기부 마켓을 개최한다.
26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기부마켓 놀러 오세요 (역대급)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윤승아는 "이번에 제가 미혼 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마켓을 합니다. 아이를 낳고 제 아이가 따스하게 자라기를 바라며, 다른 아이들도 더 따스하기를 바라며 이번 마켓을 갑작스레 준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알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영상 캡처
이어 "12월의 추위가 시작되는 12월 2일 열리는 마켓이라 여러 걱정이 앞서는데요. 저의 부스는 많은 브랜드의 제품 기부로 운영되는 부스에요. 전액 베이비박스(주사랑공동체)에 기부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윤승아는 "그래서 널리 널리 아주 널리 널리 알려주시고,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여나 그날 일정으로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주변에 많은 홍보, SNS에 홍보 부탁드려요. 많이 절실해 보이죠? 맞아요, 날씨가 많이 춥다고 해서 너무 걱정돼요. 따스함을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승늉이들 완판하는 그 순간까지 기다릴 거예요"라고 전했다.
윤승아는 "드디어 성사됐다. 코코아 마켓에 오신 걸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혼모분들을 위한 기부 마켓을 하고 싶다는 영상을 올리면서 후원해 주실 업체나 아니면 함께하고 싶으신 분들을 모집한다고 했었다. 그 영상이 나가고 나서 저에게 연락을 주셨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영상 캡처
또한 "모든 브랜드가 취합되고 이제 모든 것이 준비돼서 홍보하려고 카메라를 켰다. 또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말씀드려야 기부 마켓에 오실 것 같아서 제품 기부로 참여해주신 브랜드를 이렇게 한 번 준비해봤다. 저기 뒤에 박스가 엄청나게 깔려 있는데 그 박스들을 다 소개할 순 없어서 최대한 빠르게 설명해보겠다"라고 말했다.
윤승아는 기부 물품 소개에 앞서 "참여해 주신 그리고 기부해 주신 모든 브랜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윤승아가 소개한 물품은 롱코트, 패딩, 유모차, 하이어체어, 그래놀라, 비타민, 비치 타월&매트, 스웨트셔츠, 모자, 양말, 물티슈, 가방, 인형, 목도리, 아이 옷, 스킨케어 용품 등을 소개했다.
윤승아는 "모든 제품은 정가보다 아주 많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된다. 미혼모 한부모 가정을 위한 마켓이다 보니 아이를 위한 브랜드를 기부 많이 받았다. 사실 저희 말고도 많은 브랜드가 이렇게 후원을 해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마켓이라고 생각한다. 그날 오셔서 즐기다 가시고 또 따뜻함을 전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출처 : 텐아시아
원본 :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2/0000638385
이전글 | [국민일보] “수호와 함께 희망 나눠요” |
---|---|
다음글 | [데일리굿뉴스] 트롯 가수 최수호 팬클럽, 베이비 박스에 후원금 기부 |